현장홍보관에서는 아파트 실제 입지 및 주변 개발상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아파트 청약에 익숙하지 않은 예비청약자들을 위해 현장홍보관에서 모의청약체험도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 마련된 컴퓨터로 도우미들의 도움을 받아 아파트청약을 모의로 해 볼 수 있다.
관저 더샵은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4지구 30블록에 지하 2층, 지상 25층, 9개 동, 총 954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59~84㎡(이하 전용면적 기준)의 중소형 주택형으로 전체 물량을 구성했다.
관저 더샵은 민간택지지구에 대단지 민간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된다. 이번에 공급하는 30블록에 이어 바로 옆에 위치한 28블록과 41블록에도 공급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총 3000가구 규모의 민간 브랜드만으로 구성된 브랜드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기존에 조성된 관저지구의 풍부한 편의시설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롯데마트, 하나로마트는 물론 관저지구 중심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건양대병원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도보 거리에 초·중·고가 있다. 단지 남측에는 대전8경의 하나인 구봉산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서대전IC가 가까이 있고, 향후 도안대로가 개통되면 유성구 도심까지 약 1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어 시내·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2020년 개통 예정인 도시철도 2호선 진잠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BRT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관저 더샵 견본주택은 10월 중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7-1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다. 현장홍보관은 사업부지인 서구 관저4지구 30블록에 조성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