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지나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페이 신나는 불금의 행복' 이벤트를 12일부터 실시한다.
다음달 13일까지 5주간 진행되는 '삼성페이 신나는 불금의 행복'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패션, 뷰티, 여행, 문화, 외식 등 매주 다른 테마의 선물을 총 30만명에게 증정한다.
응모와 참여는 12일부터 삼성페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최초 1회 응모 이후 매주 금요일 삼성 페이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된다.
이벤트는 패션 테마를 시작으로 뷰티, 여행, 문화, 외식 순서로 진행되며, 백화점 상품권, 화장품 교환권, 카메라, TV, 외식 상품권 등 각 테마에 맞는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매주 진행되는 이벤트 테마와 자세한 경품 내역은 매주 월요일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http://store.sams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5일 후인 매주 수요일에 발표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삼성페이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더욱 즐겁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금요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 새로운 결제 문화인 삼성페이를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