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고디바가 할로윈을 맞아 호박과 사랑스러운 검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2015 고디바 샤통말리시유 컬렉션(ChatonMalicieux Collection)’을 선보인다.
샤통말리시유는 불어로 ‘장난꾸러기 고양이’라는 뜻이다.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와 리본으로 장식된 할로윈 초콜릿 패키지 곳곳에서 장난기 가득한 검은 아기 고양이를 만날 수 있다.
샤통말리시유 컬렉션은 3가지 리미티드 제품으로 구성됐다. 크리미한 바닐라 무스가 다크 초콜릿으로 감싸인 ‘트뤼프 무스 바닐라(Truffe Mousse Vanille)’, 화이트 초콜릿 안에 새콤달콤한 스트로베리 무스가 들어있는 ‘트뤼프 무스 오 프레즈(Truffe Mousse au Fraise)’, 캬라멜 조각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게랑드 지역의 소금이 가미된 ‘까레 밀크 쏠티드 캐러멜(Carre Milk Salted Caramel)’ 등이다.
고디바는 할로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디바 매장에서 제공하는 할로윈 스티커와 고디바 제품을 촬영한 후 #고디바 할로윈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포스팅한 사람들 중 10명을 추첨해 할로윈 컬렉션 초콜릿을 증정한다.
가격
샤통말리시유어쏘트먼트 6pcs – 20,000원
샤통말리시유어쏘트먼트 12pcs – 42,000원
할로윈쥬얼 박스 5pcs – 9,000원
할로윈 라운드 박스 12pcs – 22,000원
할로윈 틴 박스 15pcs – 32,000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