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고흥녹동횟집’ 방문객 사이에서 각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2 15: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선한 회와 여수 바다의 일몰을 동시에 즐겨 눈길

[고흥녹동횟집]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엑스포와 전통 축제, 해상 케이블카, 여수 아쿠아리움 등 여러 가지 볼거리가 있는 여수는 한 번쯤은 꼭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해상 케이블카는 돌산대교, 장군도, 오동도 등을 상공에서 내려다 보며 여수 앞바다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코스이며, 가족끼리 여행을 왔다면 수중쇼와 체험 코너 등 해양 생태계를 옮겨 놓은 여수 아쿠아리움에서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청정한 바다가 있는 여수의 풍성한 먹거리들은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으며 맛집들이 여럿 등장하고 있는데, 돌산대교 회 타운에 위치한 고흥녹동횟집이 신선한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로 호평 받으며 현지인뿐만 아니라 여행객들 사이에서 화제다.

매장의 한 벽면 대부분을 차지하는 큰 창 너머로 여수 바다의 일몰과 야경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고흥녹동횟집의 색다른 매력. 아름다운 풍경을 구경하며 제철 생선회와 함께 차려진 풍성한 곁들임 반찬을 맛 볼 수 있어 일석이조다.

해당 음식점에서는 산낙지, 전복, 멍게, 새우 등 30종 이상이 포함된 스끼다시와 생선회, 매운탕 그리고 후식이 제공되는데, 특히 해당 음식점의 매운탕은 이미 돌산회타운 내에서도 소문이 자자하다.

뿐만 아니라 촘촘하게 칼집을 넣은 갯장어가 끓는 육수에 들어가면 꽃송이처럼 활짝 피어날 때 건져내어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여수 향토 음식인 하모 샤브샤브는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기에 더욱 인기가 높다.

갓 잡아 올린 양질의 횟감을 선보이는 고흥녹동횟집은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에 위치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