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는 27일 정규 4집 ‘4 Walls’(포 월즈)를 발표하는 f(x)(에프엑스가 이번에는 크리스탈 모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SM의 아티스트 f(x)는 지난 21일부터 f(x) 공식 홈페이지(http://fx.smtown.com/)를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모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빅토리아, 루나에 이어 크리스탈의 변신이 돋보이는 모션 티저 이미지 및 다채로운 이미지를 비롯해 지난 23일 8시부터 진행된 [4 WALLS] AN EXHIBIT(포 월즈 언 이그지빗)에서 선보인 크리스탈 영상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f(x)는 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실험적이고 차별화된 음악은 물론,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비주얼 콘셉트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킨 만큼,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수록 새 앨범 ‘4 Walls’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f(x)는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4 Walls’의 첫 무대를 선사, 음악 팬들과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f(x) 정규 4집 ‘4 Walls’는 27일 0시 전곡 음원 오픈되며,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