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LF는 오는 11월 21~22일 개최되는 '2015 LF포인트 왕중왕전'에서 평소 응원하는 선수와 동행하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부여하는 'LF 포인트 왕중왕전 챔피언스 파트너' 이벤트를 실시한다.
'LF 포인트 왕중왕전 챔피언스 파트너' 이벤트는 동행 관람을 원하는 선수를 좋아하게 된 계기 혹은 응원 메시지를 LF포인트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내달 21일 열리는 LF 포인트 왕중왕전 대회 1라운드 현장에서 응원하는 선수의 캐디팀과 함께 코스를 돌며 대회를 참관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10월 26일부터 내달 6일까지 LF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0일 발표 예정이다.
LF 마케팅실 이관섭 상무는 "LF포인트 왕중왕전은 국내 최정상급 프로골퍼들간의 실력을 겨루는 단순한 대회의 성격을 넘어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축제로 발전되어 왔다"며 "올해 처음 진행하는 'LF포인트 왕중왕전 챔피언스 파트너' 이벤트와 같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많은 골프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고 더 나아가 국내 골프 산업의 저변 확대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단초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