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은 12월17일과 18일 오후 7시 양일간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송년 디너쇼를 연다.
2015년 을미년(乙未年) 한 해를 화려하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송년 디너쇼로, 이 디너쇼를 통해 장윤정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2005년 첫 디너쇼 이래 매회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최고의 명품 디너쇼’로 자리 잡은 ‘63빌딩 장윤정 디너쇼’는 그 명성만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식사와 공연을 함께 즐기는 자리인 만큼 음식 맛도 디너쇼 선택의 중요한 요소라 관객들에게 제공될 식사는 장윤정이 직접 맛을 보고 까다롭게 골랐다.
이번 디너쇼의 메인 요리는 싱가포르 세계요리대회, 독일 요리 올림픽 등 국제요리대회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63레스토랑 최고 셰프들이 정성을 가득 담아 안심 스테이크와 바닷가재를 메인 요리로 레드와인이 포함된 최고급 양식코스를 제공한다.
장윤정은 “한 해 동안 사랑을 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송년 디너쇼를 준비했다”며 “2015년 최고로 행복한 장윤정의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한 해를 팬들과 함께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티켓 가격은 VIP서 25만원, R석 23만원, S석 20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44-155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