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한샘은 오는 11일까지 한샘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부엌과 욕실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최대 20% 할인하는 한샘 '키친드림딜'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은 가을철 이사시즌을 맞아 집안 리모델링 공사 시 일부만 수리하는 경우보다 부엌가구와 욕실을 한번에 교체하는 고객의 수요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 부엌가구와 욕실을 패키지로 묶어 할인 판매하는 '키친드림딜 시즌2' 이벤트를 기획했다.
키친드림딜은 한샘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선결제 없이 무료로 딜에 참여해 무료로 상담, 견적 서비스를 받고 구매를 결정하는 이벤트다. 지난 9월 키친드림딜 시즌1에서는 일주일 동안 6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한 바 있다.
시즌2에서는 '유로 8000'에 '한샘 하이바스 네오'를 추가해 부엌+욕실 패키지로 구성했다. 유로 8000은 독일 레하우 사(社)의 아크릴 에지를 사용해 문짝의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다. 색상은 총 4가지 옵션 도어를 적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는 수납형 플랜으로 설계했다.
한샘 '하이바스 네오'는 한샘이 독점 개발한 휴판넬과 전용패킹을 사용해 타일 틈새에 끼었던 곰팡이나 물때 걱정 없이 위생적인 욕실을 유지할 수 있는 신개념 욕실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