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SECRET‘은 고품격 가면무도회라는 획기적인 컨셉과 방송인들의 전문적인 진행과 연출, 색다른 공연으로 파티에 참여한 자라리테일코리아 이봉진 대표, 체리쉬가구 유준식 회장, 반얀트리 변기호 대표, 대한민국 브랜드 협회 조세현 이사장 등 150명의 각 업계의 리더 및 정재계 인사들의 열띤 환호와 지지를 받으며 파티를 마무리 하였으며, 더불어 11월 3일에 개강하는 라이프스타일경영 최고위과정 ‘LAMP’에도 뜨거운 관심과 이목을 받아 기존 단체의 과정과는 다른 차별성과 신뢰를 확실히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11/02/20151102140416841410.jpg)
파티단체사진[1]
이러한 신 개념 경영학 과정 및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콘텐츠 개발의 선두주자인 미국 템플턴 경영대학의 박인기 학장은 “이번 파티를 통해 'LAMP'에 참여한 정재계 인사 귀빈들과 각 업계의 리더들에게 'LAMP'를 경험하게 하고, 새로운 융합의 재창조의 콘텐츠와 차별화된 네트워킹의 허브역할을 확실히 알릴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리더들을 위한 참신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파티 ‘SECRET’은 미국 템플턴 대학교와 함께 김현영 아나운서를 포함한 퀸즈 엔터테이먼트가 공동 주최하고, 마녀공장, 피지오더미, 러스틱, 라비에벨, 밤비노, 체리쉬, 모리엠바이서영, 포튼가먼트의 후원을 받아 청담 드레스가든에서 성공리에 마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