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달샤벳은 2일 자신들의 공식 SNS를 통해서 “ 달샤벳 2016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이라는 메시지와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달샤벳 멤버들은 “ 2016년 수능도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금까지 노력한 만큼 여러분들의 능력치를 모두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모르는 문제가 생긴다면 잘 찍었을 수 있도록 달샤벳이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챙겨가면서 공부하시고 남은 기간까지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라며 수험생 공개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달샤벳은 11월 4일 일본 데뷔 정식 앨범 ‘하드 투 러브(Hard 2 Love)’ 를 발매하며 앨범발매와 함께 11월 2일 일본 도쿄 TOWER RECORD에서 ‘달샤벳 일본 데뷔 카운트다운 라이브’, 11월 3일 아오야마 DDD와 11월 4일 TOWER RECORD에서 ‘하드 투 러브(Hard 2 Love)’ 앨범 발매 기념 ‘Dal★shabet 감사콘서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리고 5일에는 나고야, 6일에는 코베에서도 앨범 발매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