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아이콘 B.I&BOBBY 유닛의 신곡 ‘이리오너라'의 가사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오는 16일 공개되는 B.I&BOBBY의 신곡 ‘이리오너라’의 가사가 담긴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B.I와 BOBBY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위로 ‘이리오너라’의 가사가 붉은색 글씨로 새겨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iKON is coming to town’이라는 가사와 함께 시작하는 ‘이리오너라’는 ‘날고 기어도 다 씹어 먹어줄게’, ‘누구든 안심하는 순간 바로 내게 먹혀’ 등 강렬한 가사뿐만 아니라 ‘이리오너라’, ‘게 아무도 없느냐 얼쑤 덩기덕 쿵 더러러러러’ 등의 우리 가락을 힙합에 접목시킨 재치도 돋보인다. 특히 B.I와 BOBBY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유닛곡답게 둘의 환상의 콤비를 비유한 ‘서태웅과 강백호’, ‘영구와 땡칠이’, ‘맥주와 치킨’, ‘장국영과 주윤발’ 등의 표현도 눈길을 끌었다.
앞서 아이콘의 신곡 중 하나가 B.I&BOBBY 유닛의 ‘이리오너라’로 밝혀진 가운데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의 일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 B.I와 BOBBY는 강렬한 랩핑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발표 전부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관련기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