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다음달 5일 한국방송통신대학 ‘락앤락 카페’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락앤락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이종석과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락앤락의 새로운 텀블러들도 선보인다.
행사엔 이종석 사인회 및 토크타임이 준비됐다. 락앤락 텀블러로 즐기는 티타임과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종석 사인이 각인된 신제품 ‘패더라이트’ 텀블러를 증정, 행사 동안 커피나 차가 무제한
제공된다.
럭키드로우 시간을 통해 이종석이 락앤락 광고 촬영 시 직접 착용했던 소품들도 증정할 예정이다.
중국측 참가자는 지난 11일 중국 '독신자의 날(광군제)'을 맞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서 진행된 이벤트
고객 중 20명이 선발됐다. 이들에겐 이종석 팬 사인회 참석과 함께 3일간의 한국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국내의 경우, 오는 29일까지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을 통해 팬 사인회 참가자 6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는 16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락앤락 텀블러 구매고객 모두가 대상이다.
이경숙 락앤락 이사는 "2015 중국 브랜드파워(C-BPI) 보온병 부문 3년 연속 1위를 할 만큼 락앤락의 텀블러·보온병은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