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뷰티 이커머스 업체인 '미미박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7일까지 사상 최대 할인전 ‘블랙세일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슈퍼할인쿠폰 △미미핫딜 △친구추천 더블포인트 △뷰티 박스 어워드 등 미미박스만의 개성강한 프로모션들로 꾸며졌다.
매일 오전 10시 오픈되는 ‘미미핫딜’은 오픈 첫날인 23일 선보인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와 ‘눅스 멀티 드라이 오일’이 오픈 3시간만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밤’, ‘유리아쥬 제모스 스틱 레브르’ 등을 매일 선보인다.
‘뷰티 박스 어워드’는 미미박스 PB 메이크업 브랜드인 아임미미의 홀리데이 에디션과 퍼스널 컬러 박스, 스모키메이크업 박스 등 연말 파티 메이크업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뷰티 박스들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이 외에도 ‘슈퍼할인쿠폰’과 ‘친구추천 더블포인트’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뷰티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미미박스는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국내 최대 뷰티 이커머스이다.
또한, 미미박스는 지난 6월 ‘90일 무료 환불’ 서비스를 도입했다. 90일동안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무료 환불해주는 이 제도는 온라인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고민을 덜어주고 서비스에 대한 더 큰 만족감을 줄 뿐만 아니라 기업에 대한 신뢰도까지 잡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