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의정부시 사진공모전' 최우수상으로 권영진씨의 '불꽃'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권씨는 지난 10월 10일 의정부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26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 때 쏘아올린 불꽃이 밤하늘을 오색으로 물들인 장면을 카메라 앵글에 담아 최우상의 주인공이 됐다.
안병용 시장은 1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12월중 월례조회에서 권씨를 시상했다.
시는 올 2~10월 '가장 감동적인 순간을 포착하라'란 주제로 사진공모전을 열었으며, 115점 작품 중 최우수상 외에도 우수상 2점, 장려상 3점, 입선 24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심사는 주제부합성, 작품성, 참신성, 활용가치를 기준으로 실시됐다고 시는 밝혔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최우수상
△권영진(불꽃)
◆우수상)
△조신호(별이 빛나는 의정부) △김명국(미니폭포)
◆장려상
△최희승(의정부시 자원봉사자들의 행렬) △김병호(거침없이 뻗어가는 의정부) △송금수(태산이 아무리 높아도)
◆입선
△이두희(체육축제) △정태희(얘들아 가자) △이한나(새로운 시작) △박홍진(첫만남) △신청자(눈온날의 망월사) △김덕훈(너희들은 놀아! 난 쉴래!) △장이슬(대낮의 벚꽃파티) △김하은(귀여운 내동생) △김진희(예쁜 내딸) △최영석(천보산에서) △김신승(하수처리장의 변신은 무죄) △이광국(의정부의 중심) △이지인(신선이 된 부부) △홍용웅(꽃광장) △이혜인(무지랭이 계곡의 비단폭포) △이지영(나를 담다) △김윤선(이게 뭐지) △김무란(의정부역 근린공원) △홍경원(빛내림) △송석임(인라인 스케이트 경기장 전경) △이명화(모녀) △홍성민(나도 사진사) △김덕기(개막식) △박수정(하루를 마감하는 노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