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박스권 관망세, 중·소형주 관심 몰려…최저금리 2.7% 집중투자 100% 가능한 금융 상품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3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ECB 통화정책회의와 4일 OPEC(석유수출국기구) 감산논의, 미국 고용지표 발표 등을 앞두고 시장은 다시 관망세로 돌아선 분위기다.

또 이달 중순 미국 FOMC(연방공개시장위원회) 회의에서 금리인상 가능성이 높은 만큼 당분간 코스피는 박스권에 갇힐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나온다. 코스피가 2050선에 다가갈수록 대규모 매물에 밀려 2000 초반대로 밀려나는 모습이 반복돼 왔다는 점도 이같은 관측에 힘을 싣는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박스권에 갖힌 코스피 대신 중소형주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고,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 및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3일 핫종목
- SKC코오롱PI, NH투자증권, 화승인더, 호텔신라, 두산중공업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