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아이린, 상큼한 커플룩 공개…병아리 같은 깜찍함 ‘시선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16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공식 트위터]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뮤직뱅크’ MC 박보검과 아이린의 상큼한 커플룩이 화제다.

최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공식 트위터에는 ‘사랑스러운 병아리 MC 보검&아이린’이라는 글과 함께 박보검과 레드벨벳 아이린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박보검, 아이린은 옐로우 컬러의 니트를 나란히 착용하고 카메라를 향해 활짝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뮤직뱅크 방송에서 박보검은 시선을 사로잡는 옐로우 컬러의 브이넥 니트에 블랙 팬츠를 매치하고 옐로우 스트라이프 삭스와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로 대세다운 상큼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와 더불어 아이린은 옐로우 컬러의 앙고라니트에 블랙 하이웨스트 쇼츠를 매치하고 박보검의 화이트 슈즈와 대비되는 블랙 메리제인 슈즈로 같은 듯 다른 커플룩을 완성했다.

실제 연인을 방불케하는 상큼한 커플룩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사귀는거 아니야?', '한 쌍의 병아리 커플 너무 잘 어울린다', '혜리가 질투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과 아이린이 착용한 옐로우 니트는 두 MC처럼 화이트 셔츠와 매치하면 댄디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박보검이 착용한 블랙마틴싯봉의 화이트 스니커즈는 어떠한 컬러의 룩에도 쉽게 매치 할 수 있는 골드 버클이 더해져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