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황치열 "오래된 우정에 흠이 가는 날" 2월 7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황치열 오늘의 운세[사진=황치열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가수 황치열이 5일 방송된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에서 빅뱅의 '뱅뱅뱅'을 불러 중화권 톱가수들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1982년 12월 3일생인 황치열은 개띠에 속한다.

2월 7일 황치열의 운세는 "오래된 우정에 흠이 가는 날이니 먼저 화해를 청해야한다." "상대의 깊은 마음 속을 헤아려주기가 어려울 것이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그림의 떡이니 먹을 수 없다. 욕심을 많이 내지 말고 뒷날을 기약하라."
84년생 - 항상 자리를 이탈하지 말고 시간 약속은 철저히 지킬 것. 실천이 중요한 때
72년생 - 생각지도 않은 말이 와전되어 오해를 받거나 일이 틀어지는 운세니 설득이 필요.
60년생 - 강물은 마르면 속이 보이나 사람의 마음은 죽어서도 알지 못할 수가 있다.
48년생 - 다소간의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현상 유지하거나 계속 진행하는 것이 유리한 때.

▶소띠 오늘의 운세 "운이란 돌고 도는 법이니, 우쭐하지도 슬퍼하지도 말라. 인생사는 새옹지마와 같은 것."
85년생 - 하늘 위에 또다른 하늘이 있는 법. 자신의 재능을 지나치게 과신하지 말 것.
73년생 - 뜻한 바를 이루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 날. 얻는 것이 있다면 옆 사람과 나누어라.
61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탐하는 사람을 주의할 것. 사람들과의 금전거래는 미루는 것이 좋다.
49년생 - 사람들에게 대우받으려 하지 말고 먼저 상대를 존중하라.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실질적인 소득보다는 무형의 재산이 보이지 않게 쌓이는 때니 겉만 보지 말고 속을 볼 것이며, 눈앞의 일보다는 멀리 내다보고 계획하며 일하는 자세가 필요한 운세."
86년생 - 처음에는 어렵게 막히는 것 같지만 차츰 풀려서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때.
74년생 - 어려운 일이 있으면 무조건 윗사람과 상의하는 것이 가장 빨리 해결되는 운세.
62년생 - 남한테 도움 받는 것을 피하지 마라. 배로 갚을 날이 곧 돌아오는 운세이다.
50년생 - 막힐수록 천천히 진행하거나 돌아가는 것이 더욱 빠른 길이 되는 때.

▶토끼띠 오늘의 운세 "물고기가 물을 만나니 드디어 활동무대를 얻었다. 마음껏 움직여보자."
87년생 - 조금은 힘에 부치더라도 끝까지 밀어붙이면 내 것이 되는 운세니 참고.
75년생 - 침체되었던 일이 활기차게 진행되어 바쁘면서도 편안한 한 주간이 되는 운세.
63년생 - 붉은 진달래꽃이 피는 언덕에서 우연히 옛날의 가인(佳人)을 만나는 때.
51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적극 추진하면 존경과 신뢰를 한 몸에 받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발전의 궤도에 진입하였으니 윗사람의 자문을 구해서 실행하면 행운이 따른다."
88년생 - 삼각관계에 휘말릴 소지가 있으니 너무 쉽게 다른 사람의 접근을 받아들이지 마라.
76년생 -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 속에 행운이 있으니 주변과의 협력이나 합세를 도모하라.
64년생 - 때가 되면 경쟁자와도 힘을 합쳐라. 목표에 훨씬 빨리 다가설 수 있는 운세.
52년생 - 타인의 사정을 듣지 말 것. 얇은 귀 때문에 손재수가 있고 배신감을 느낀다.

▶뱀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은 좋으나 등잔밑이 어두우니 가까운 곳에 적이 있다."
89년생 - 의사소통이 안되니 진실을 전하기 어렵다. 잠시 참고 기다려 봄이 좋다.
77년생 - 얻은 듯 하나 곧 손실로 바뀌게 되니 들어오는 물건에 조심 할 것.
65년생 - 사소한 고집으로 내분을 만드니 주장을 내 세우기 보단 귀를 기울일 것.
53년생 - 밖의 일은 도움을 받아 풀리는 듯 하나 안에서 문제가 생기는 때니 조심.

▶말띠 오늘의 운세 "사소한 일이라고하여 얕보면 손해를 보게 되니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이 이루어짐을 알아야겠다."
90년생 - 들어 왔다 나감이 화살과 같이 빠르니 바쁘기만 할뿐 얻는 게 적다.
78년생 - 주변의 세력을 믿고 나서게 되나 막상 도움이 안 된다. 자중함이 좋은 때
66년생 - 일을 확장하기 쉬운 때이나 뒷심이 부족한 운세이니 작은 일에 유리하다.
54년생 - 될 듯 될 듯 풀리지 않으니 조급하기만 하다. 기다리면 이룰 수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 "귀인을 만날 운이니 혼자서 부담하기보다는 지원을 요청하라. 운세가 왕성하니 가족 모두가 평안하다."
91년생 - 크게 얻을 수는 없지만 작은 이익을 취할 수 있는 운. 동쪽이 좋다.
79년생 - 투자하기 좋은 운이니 생각은 깊게! 행동은 빠르게! 오전이 길하다.
67년생 - 작은 방해가 있을 수 있으나 처음생각으로 나감이 좋은 운이다.
55년생 - 소리 없이 들어오는 재물에 탈이 생기기 쉽다. 베풀면 흉함은 없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행운의 변동수가 있는 날. 멀리 출타하는 일에 행운이 따른다."
92년생 - 여행을 하면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많다.
80년생 - 오후에 출장갈 일이 생긴다.
68년생 - 방향전환에 행운이 따른다.
56년생 - 너무 큰 변화는 좋지 않으니 적당한 선에서.

▶닭띠 오늘의 운세 "이곳 저곳에서 먹을 복 있는 날. 물론 과식은 금물."
93년생 - 저녁에 외출할 일이 생긴다.
81년생 - 유흥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날.
69년생 - 회식자리가 생기나, 비용을 부담해야될지도.
57년생 - 과음과식은 금물!

▶개띠 오늘의 운세 "오래된 우정에 흠이 가는 날이니 먼저 화해를 청해야한다."
94년생 - 지나친 잔소리는 상대의 기분을 나쁘게 한다.
82년생 - 상대의 깊은 마음 속을 헤아려주기가 어려울 것이다.
70년생 - 함부로 벌집을 건드려서는 안된다.
58년생 - 수고로움은 많으나 실속차리기가 힘들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집안의 식구에 변화가 있으나 가정이 화목하는 날."
83년생 - 마음 통하는 친구를 만나 정담을 나눈다.
71년생 -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도움을 줘야한다.
59년생 - 금전운이 좋으니 큰 수입 있게된다.
47년생 - 베풀 수 있으니 행복하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