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CGV, 발렌타인데이 맞아 데이트패키지 마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2 16: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CGV]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CGV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CGV LOVEHOLIC’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1만 원가량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는 'CGV데이트패키지'를 2만 세트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일반영화관람권과 포토티켓 각 2매, CGV 콤보교환권을 묶어 2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데이트패키지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오는 3월말까지 예매 및 사용할 수 있다.

13일부터는 CGV여의도, 신촌, 대학로, 판교, 영등포, 서면 6개 극장에 'CGV Kissing Booth' 특별 포토존이 설치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커플 중 추첨을 통해 20쌍을 선정,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CGV Kissing Booth' 포토존에서 로맨틱 커플샷을 촬영한 선착순 500쌍에게 장미꽃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서면은 장미꽃 증정 제외)

지난해 11~12월 사이 한정 발급한 ‘CGV 공식愛티켓 커플등록증’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발렌타인데이 당일 특별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CGV 커플등록증을 출력했던 해당 매표소에 커플이 함께 이를 제시하면 영화관람권, 스윗박스 2인 이용권, 팝콘 기프티콘, CJ ONE포인트 등 푸짐한 선물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17일부터 29일까지는 CJ월디스와 공동주관으로 대박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려볼 수 있는 ‘도전! 하트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45개 숫자 중 6개 숫자를 랜덤으로 고른 후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2월 중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모두에게 일반영화 7000원 관람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CJ월디스 오키나와 커플 왕복 항공권(1명), 골드클래스 2인 관람권(5명), 스윗박스 2인 주중 관람권(20명), 일반영화관람권 2매(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