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박효신 "동분서주하며 바쁘게 다니나 소득이 적다" 6월 17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7 06: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효신[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전 소속사에 갚아야 할 손해배상금을 빼돌린 혐의(강제집행면탈)로 재판에 넘겨진 가수 박효신이 항소심에서 200만원의 벌금형을 구형받아 화제를 모았다.

1981년 12월 1일생인 박효신은 닭띠에 속한다.

6월 17일 박효신의 운세는 "선택의 갈림길에서 갈등하게 되는 날이다. 변화를 꿈꾸는 것도 좋으나 선택은 자신의 몫이다." "동분서주하며 바쁘게 다니나 소득이 적다. 실속을 챙겨야 하는 날."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달도 차면 기우는 법이다. 정점에 서고 나면 때를 알고 물러날 줄도 알아야 한다."
84년생 - 어른들의 충고를 귀담아 들으라. 내가 편견에 빠져있을 수도 있다.
72년생 - 주먹구구식의 대처는 화를 부를 수 있다. 치밀한 계획만이 성공한다.
60년생 - 항상 겸손한 자세로 사람들을 도와라. 주변을 챙기며 안전 운전에 힘쓸 것.
48년생 -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는 것이 좋다. 신중한 태도가 복을 부르는 때.

▶소띠 오늘의 운세 "급하다고 바늘 허리에 실을 매어 쓸 수 없다. 차근차근 일을 처리해야 풀리는 운세. 치밀한 계획과 인내가 필요하다."
85년생 - 이미 지난 일에 대해서는 미련을 갖지 마라. 과거는 잊고 미래를 생각해야 하는 날.
73년생 - 이른 귀가가 필요한 운세. 늦게 다니면 금전적인 손실을 입을 수 있다.
61년생 - 어떤 일이든 먼저 나서거나 참견하지 말 것. 성급하게 서두르면 실수의 연속.
49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승리하는 날. 전리품과 노획품이 푸짐해지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공과 사를 분명히 구분해야 하는 날. 공연한 시비에 휘말리면 좋지 않으니 중도를 지켜라."
86년생 - 시작은 좋으나 뒷심이 부족하여 성과가 미흡하다. 끈기와 인내가 필요한 날.
74년생 - 말만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신용이 떨어진다.
62년생 - 자동차나 컴퓨터 등 항상 애용하던 기계가 말썽을 부린다. 이상이 있으면 점검은 필수.
50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맡긴 일은 확인 또 확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자신이 맡은 일에 실수가 있을 수 있으니 방심하지 말 것.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날."
87년생 - 자신의 것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 소지품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75년생 - 손윗사람의 신뢰를 얻게 되는 날. 승진이나 영전을 하거나 슬하에 경사가 있다.
63년생 - 어떤 일이든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 침묵이 금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51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오해가 풀리고 시름이 사라지는 날. 명예를 회복하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 옆에 있는 사람을 얕보지 말고 의견을 수용하여 함께 하라."
88년생 - 혼자 힘으로 어려운 일은 도움을 구하라. 다른 사람의 도움을 구하면 쉽게 성사되는 날.
76년생 - 술자리를 피하고 시간을 절약하라. 앞으로 해야 할 일이 많아지니 미리 힘을 비출할 것.
64년생 -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할 것. 다른 사람들에게 뒤처지지 마라.
52년생 - 투자나 변동의 기회가 있다면 마음껏 행하라. 승산이 높고 이득을 얻을 수 있는 하루.

▶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뱀띠의 날이나 함부로 달려들어서는 안 된다. 모든 일을 차분하게 진행하라."
89년생 - 예전의 실수를 되풀이 할 수 있다. 방심하지 말고 급할수록 천천히 처리할 것.
77년생 - 자신의 능력이나 신용을 평가받는 날. 정직과 성실을 무기로 삼을 것.
65년생 - 눈 앞의 이익에 사로잡히지 마라. 사기를 당하거나 중상모략에 빠지기 쉬우니 조심.
53년생 - 가벼운 산행이나 나들이에 좋은 날. 심신을 단련하여 내일을 준비하라.

▶말띠 오늘의 운세 "치밀한 준비와 점검이 있는 곳에 실패는 있을 수 없다. 차근 차근 앞으로 나아가라."
90년생 - 바쁜 듯하나 실속이 없는 날. 친구나 동료와 지나치게 어울리지 말 것.
78년생 - 해야 할 일은 많으나 손에 잡히지 않는 날. 성실한 자세와 집중력이 필요하다.
66년생 - 지금 시작하면 머지 않아 얻을 수 있다. 작은 일부터 시작함이 좋다.
54년생 - 묵묵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은 하루. 주변이 시끄러워도 결과는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이성운이 좋은 하루. 진심을 내보이면 훌륭한 조력자를 만나서, 함께 잘 되어갈 운세이다."
91년생 - 내가 먼저 다가서고, 내가 먼저 양보하라.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날.
79년생 - 기대한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마라. 이동을 할 때는 각별히 주의할 것.
67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골치아픈 일을 해결하는 날. 주변에 덕을 베풀어라.
55년생 - 오늘 만나게 되는 사람을 잘 대접하라. 생각지도 못한 귀인이 숨어 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한 가지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다. 작은 이익은 거들떠보지 마라."
92년생 - 다른 사람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미루는 것이 좋겠다. 안에 머물러야 하는 때.
80년생 - 일이 지연되기 쉬운 날이니 기다림이 좋다. 나서기 보다는 기다려야 하는 날.
68년생 -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거나 원수를 만들 수도 있다. 감정적인 처사는 금물.
56년생 - 문서 관계를 조심해야 하는 날. 도장찍는 일에 신중한 처신이 필요하다.

▶닭띠 오늘의 운세 "선택의 갈림길에서 갈등하게 되는 날이다. 변화를 꿈꾸는 것도 좋으나 선택은 자신의 몫이다."
93년생 - 남의 말만 들으면 애정과 우정에 금이 간다. 주관을 가져라.
81년생 - 동분서주하며 바쁘게 다니나 소득이 적다. 실속을 챙겨야 하는 날.
69년생 - 꿈과 이상은 높으나 현실은 아직 멀다. 현실을 직시하라.
57년생 - 새로운 길을 개척하려 하나 상황이 여의치 않다. 서두르지 말 것.

▶개띠 오늘의 운세 "거짓은 결국 들통나게 되어있으니 올바른 길로 나아가자. 투명한 일처리가 필요하다."
94년생 - 들자니 무겁고 놓자니 깨질까봐 전전긍긍하는 것은 바보 짓. 과감하게 결정하라.
82년생 - 지나친 겸손은 자만으로 보인다. 자연스러움과 소탈한 행동이 필요한 운세.
70년생 - 오래 전에 아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유리한 때. 성급하게 사람을 사귀지 말 것.
58년생 - 함부로 사람을 믿지 마라. 열길 물 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 자신에게는 신념이지만, 남들이 보기에는 황소고집일 수도 있다."
83년생 - 잘 모르는 일에는 끼어들지 말 것. 괜한 참견은 득보다 실이 많다.
71년생 -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는 것은 좋지 않다. 현명하게 처신하라.
59년생 - 방심하거나 자만하지 말 것. 언제 장애물이나 방해꾼이 나타날지 모른다.
47년생 -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야 하는 날. 아랫사람의 말이라고 무시하지 마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