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가을 겨냥한 신메뉴 ‘크림라떼 3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01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카페라떼에 크림 얹은 ‘크림라떼 3종’ 가을 시즌 한정 판매 예정

[사진 = 할리스커피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할리스커피가 특별한 가을 신메뉴, ‘크림라떼 3종’을 출시했다.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2015년 가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크림라떼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음료다.

깊은 풍미의 카페라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커피와 크림이 층을 이룬 매력적인 비주얼이 특징이다. 스위트 크림라떼, 그린티 크림라떼, 밀크티 크림라떼 3가지로 출시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크림라떼'는 카페라떼에 밀크 크림을 얹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고, ‘그린티 크림라떼’는 카페라떼에 그린티 크림을 살포시 얹어 아래 층을 마시면 카페라떼 본연의 맛을, 위층을 마시면 그린티라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커피 한 잔으로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와 그린티라떼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조화를 느끼면서 따로 혹은 섞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밀크티 크림라떼’는 카페라떼에 밀크티 크림을 얹어 아래 층에는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를, 위층은 밀크티 특유의 향긋함을 품고 있는 음료로 한 잔의 커피로 카페라떼와 밀크티라떼의 맛을 각각 즐기거나 섞어서 동시에 음미할 수 있다.

크림라떼 3종의 따뜻한 음료(HOT)는 원두 본연의 산미와 단맛이 어우러져 깊고 부드러운 맛인 리스트레또샷을 베이스로 했으며, 아이스 음료(ICED)는 저온 추출한 콜드브루를 베이스로 하여 각각에 따른 커피 본연의 맛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한편,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가을 시즌 한정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 예정으로 사이즈는 레귤러(Regular)와 그란데(Grende)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 오는 9월 11일까지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크림라떼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Regular) 사이즈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