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신화가 타이틀곡 ‘오렌지(Orange)’의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오는 29일(화) 0시 정규 13집 앨범 ‘SHINHWA 13 UNCHANGING PART 1 - ORANGE’를 발매하는 신화가 오늘(25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오렌지(Orang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화의 실제 녹음실을 배경으로 촬영된 티저 영상에서는 여섯 멤버들의 내추럴한 모습들이 담겨져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함을 자아내며, 신화를 상징하는 색깔인 오렌지 컬러를 강조한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오렌지(Orange)’의 밝고 경쾌한 멜로디 일부분이 흘러나오며 귀를 사로잡고 있어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신화는 앞서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의 가사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오렌지(Orange)’를 통해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각별한 애정을 표현한 것으로 알려져 오직 신화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팬송의 탄생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신화컴퍼니는 “오늘 신화의 새 앨범 타이틀곡 ‘오렌지’ 티저 영상이 공개 됐다. 여섯 멤버들의 가장 신화다운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번 곡을 통해 팬 분들을 향한 멤버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기를 바란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곧 발매되는 신화의 새 앨범 역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29일(화) 0시 정규 13집 앨범 ‘SHINHWA 13 UNCHANGING PART 1 - ORANGE’를 발매하며, 오는 12월 17일(토)-18일(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