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송아, 세계미인대회 MC로 능숙한 진행 뽐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8 17: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2016 월드 뷰티퀸 대회]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배우 민송아가 세계미인대회 MC로 능숙한 진행 능력을 뽐냈다.

민송아는 지난 25일 서울 더케이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6 월드 뷰티퀸’ 대회에 메인MC를 맡았다.

이날 원피스 드레스 차림으로 매력을 과시하며 훌륭한 진행 솜씨를 선보인 민송아는 전문MC 모건우와 함께 마이크를 잡았다. 식전 행사는 심종환 전 SBS 아나운서가 맡았다.

특히 민송아는 이번 대회 조직위원장을 맡아 장재훈 운영위원장을 비롯해 앙드레정 조직위원장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아이돌 가수들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축하 무대가 이어진 가운데 ‘2016 월드 뷰티퀸’ 대회는 참가자들이 각국 전통 의상, 수영복, 이브닝 가운 퍼레이드가 펼쳐진 끝에 미스 불가리아가 대상 트로피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그밖에 미스 몽골, 태국, 필리핀, 벨라루스, 중국, 서울, 인도네시아 후보가 각각 수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이번 행사에서 민송아는 남다른 영어 회화 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어린시절부터 외국에서 살았던 경험을 살려 원어민 수준의 실력을 소유한 민송아는 아리랑TV와 KBS2 ‘연예가중계’ 리포터 활동 당시에도 유창한 영어 회화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최근에는 중국 우한TV 할로윈 특집 프로그램 MC로 발탁돼 진행 솜씨를 뽐냈다.

한편 민송아는 KBS2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종영 이후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민송아의 출연 영화 ‘궁합’ ‘오뉴월’은 2017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