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음원깡패’ 자이언티의 앙큼한 거짓말은 통했다.
자이언티는 2월 1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노래’를 포함한 새 앨범 ‘OO’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노래’는 자이언티 특유의 유니크한 목소리로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가 인상 적이다.
“이 노랜 유명하지 않았으면 해 / 사람들이 가사를 못 외워줬으면 해 / 에라라라라 에베베베베베베 / 일주일 전 욕조에서 나 혼자 흥얼거리던 노래 / 이제는 너 혼자 듣고 있고 / 곧 사람들도 듣게 되겠지…다른 내 노래처럼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해 / 유명한 어떤 곡들처럼 / 금방 잊혀지지 않기를”
특히 통통 튀는 멜로디와 담백하고 재치있는 가사는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자이언티 음악 특징 중 하나로 꼽히는 스토리텔링은 이번 앨범에서도 그대로 녹아있다.
자이언티 ‘OO’은 그가 소속사를 더 블랙 레이블로 옮긴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곡이다. 빅뱅 지드래곤과 래퍼 빈지노가 참여했으며, 자이언티와 함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쿠시, 피제이, 서원진도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깡패’와 히트 메이커들의 만남으로 시너지가 극대화된 자이언티 ‘OO’ 앨범이 어떤 파급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자이어티 ‘OO’은 2월 1일 0시 발매됐으며, 현재 ‘노래’는 각종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음원깡패의 위엄을 과시중이다.
△ 한 줄 감상평 △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요. 이미 이 노래 유명해져버렸어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