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 [이 공연! 놓치지 마세요] 오! 캐롤,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만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1 1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뮤지컬 ‘오! 캐롤’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곡을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 ‘오! 캐롤’은 1960년대 미국의 휴양지 파라다이스 리조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커플의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닐 세다카의 대표곡 ‘오! 캐롤(Oh! Carol)', '유 민 에브리싱 투 미(You Mean Everything To Me)’, 스투피드 큐피드(Stupid Cupid), '원 웨이 티켓(One Way Ticket)‘ 등 중독성 있는 팝넘버들을 감상할 수 있다. 한국 뮤지컬 1세대 스타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등을 비롯해 허규, 서경수, 임강희, 정단영, 안유진, 오진영 등 젊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2월 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2010년 초연, 2011년 재연, 작는 삼연에 이어 네 번째 막을 올린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 토마스가 그의 친구 앨빈의 송덕문을 완성해가는 내용이다. 앨빈 아버지의 책방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두 소년의 우정과 삶을 잔잔하게 보여준다. ‘토마스’역에 고영빈, 강필석, 조성윤, 김다현이 출연하며, ‘앨빈‘역에는 이창용, 김종구, 홍우진이 열연한다.
2월 5일까지 백암아트홀.





 

 

뮤지컬 '경성특사'
유명 추리소설 작가 애거사 크리스티의 원작 ‘비밀결사’를 일제 강점기 시대를 배경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1929년 경성 젊은이들의 도전과 모험을 그린 추리극이다. 복고풍 스윙 재즈 스타일의 음악이 1920~1930년대 시대적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다. 정민, 강성욱, 김다혜, 민경아, 전재홍, 김호섭 배우 등이 출연한다.
2월 5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