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하나카드, 3월의 ‘하나컬처’ 봄 맞이 문화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6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나카드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하나카드는 봄을 맞아 홈페이지의 ‘하나컬처’에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나컬처란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 공연, 전시 등 무료초청 이벤트 및 특가 할인을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우선 하나카드는 대형 뮤지컬과 마술쇼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컬처 서비스를 통해 구매 시 △’지킬 앤 하이드’ △‘오!캐롤’ △’꽃보다 남자’ 등 인기 뮤지컬을 비롯해 마술사 이은결의 ‘THE ILLUSION’을 최대 40~60% 할인 받을 수 있다.

연극 △’운빨로맨스’ △’라이어1’ △’남자충동’ △’베헤모스’ △’더 가이즈’ 등을 1만원 특가로 예매할 수 있는 ‘만원의 써프라이즈’도 진행 중이다.

이어서 개봉 예정작 영화 ‘원라인’(배우 진구, 임시완, 이동휘 등 출연) 시사회에 500커플을 초청하는 ‘무비투나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3월 19일까지 응모 가능하고, 21일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가 발송된다. 시사회는 영등포CGV에서 24일 진행되며,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도 진행된다.

무료초청 이벤트는 뮤지컬∙연극∙전시에서도 계속된다. 연극 △‘코미디의 왕’ △‘놈놈놈’, 뮤지컬 △‘루나틱’ △’더 데빌’, 전시 △‘YOUTH-청춘의 열병, 그 못다한 이야기’ 등 20여편의 작품이 진행 중이며, 응모 후 추첨을 통해 공연당 5~50커플까지 무료 초청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헬로뮤지엄(능동 어린이회관 특별전시관)에서 열리는 ‘헬로, 미켈란젤로展’도 3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완수 회원마케팅부장은 “생활밀착업종 혜택뿐 아니라 손님의 문화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카드 컬처’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화, 공연 대관 행사와 함께 전시, 콘서트 등 문화 컨텐츠 확대를 위한 신규 이벤트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