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경남도민체육대회 개막식에 초대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13: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오는 4월 28일부터 4일간 도민의 열망인 제56회 경남도민체육대회가 "가야왕도" 김해에서 경남도민의 열정을 담아 스포츠 축제의 한마당인 도민체전을 성대하게 치러질 전망이다.

이번 도민체전은 18개 시·군의 선수 및 임원 2만여 명과 27개 종목에 참가해 그동안 갈고 딱은 실력으로 "뻗어라! 경남의 힘, 펼쳐라! 김해의 꿈"이라는 슬로건 아래 스포츠제전에 걸맞게 뜨거운 경쟁에 돌입할 예정이다.

시는 선수단 및 방문객들에게 대회 기간 중에 불편함이 없도록 숙박, 교통, 안전, 환경정비 등 주요 분야을 철저히 점검했으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53만 시민들과 더불어 공무원, 시 체육회, 읍·면·동주민센터, 경찰서 및 소방서, 유관기관, 자원봉사단체, 교통봉사단체 등 모두 힘을 합쳐 손님 맞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시는 도민체전 시설물 정비에 심혈을 기울여 삼계야구장 정비공사 등 33건의 공사를 마무리했으며, 도민체전의 대대적인 시민홍보를 위해 홍보탑, 대회 및 개막식 홍보현수막, 차량부착용 홍보깃발 등 10여 종의 홍보물을 제작해 홍보에 집중했다.

또한, 대회 하이라이트인 개막식에 화련한 불꽃 및 레이져 쇼와 함께 KBS 2라디오 "행복한 2시 조성모입니다"에서 김해출신인 양상국 보조MC와 녹화방송이 진행 될 예정이며, 개막식 출연가수인 장윤정, 박남정, 조성모, 정동하, 에이프릴, 브레이브걸스, 데이브레이크, 데이식스, 보이스퍼, 마스크, 정훈희가 도민체전의 성대한 축제의 장을 한껏 업로드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오는 28일부터 5월1일 까지 긴장의 끈을 늦추지 않고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안전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도민의 화합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