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을 앞두고 이달 3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전국 산지 특산품, 가정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앱(종합몰), 바로TV앱(TV전용)을 통해 일반식품, 신선식품, 주방용품 등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설 마음 한 상’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횟수에 따라 3회, 5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주방 보관용기 세트, 프라이팬 3종 세트 등을 증정한다. 롯데아이몰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대량 주문(10건 이상, 100만원 이상)고객에게 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TV홈쇼핑에서는 내달 6일 오후 4시 40분부터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 ‘곳간’과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연결해 120분 간 이원 생중계를 진행한다. 한식 레스토랑 ‘곳간’의 ‘김치’, ‘곰탕’, ‘도가니탕’ 등 인기 메뉴들을 명절 선물용으로 다채롭게 구성해 선보인다. 내달 8일 오후 5시 40분부터는 YG푸즈의 글로벌 외식 브랜드 ‘삼거리 푸줏간’의 ‘불고기 세트(5만원 대)’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 설 특집전’에서는 내달 1일 오후 9시 45분부터 ‘워커힐 호텔 김치’를 론칭한다. 스페인 올리브오일의 명가인 ‘뮤엘올리바’의 ‘벤타 델 바론 올리브유 세트’, ‘제왕수산 갈치’, ‘임페리얼 오션 킹크랩’, ‘청도 반건시’ 등 국내·외 유명 식품들도 설 특집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