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권상우, '탐정: 리턴즈'에 자신감 가득 "1편 보다 웃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6-01 16: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권상우[사진=연합뉴스 제공]

배우 권상우가 영화 ‘탐정: 리턴즈’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최근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탐정:리턴즈’(감독 이언희·제작 ㈜크리픽쳐스·배급 CJ엔터테인먼트)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이언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성동일, 권상우, 이광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탐정: 리턴즈’는 최강 추리 콤비 ‘강대만’(권상우 분)과 ‘노태수’(성동일 분)의 찰떡 호흡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탐정: 더 비기닝’의 두 번째 시리즈. 셜록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 분)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이다.

이날 권상우는 “지금 처음으로 영화를 봤다. 감독, 배우, 스태프들까지 함께 촬영한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더 비긴즈’ 때가 생각난다. 개봉 첫날 굉장히 힘들었는데 ‘리턴즈’는 그때보다 웃음의 크기도 크고 재밌게 본 거 같아서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화 ‘탐정: 리턴즈’는 오는 6월 13일 개봉된다. 러닝타임은 116분, 관람등급은 15세 이상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