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29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4강 경기(대한민국 對 베트남)를 앞두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옥수수를 통해 아시안게임 축구 4강전 대한민국과 베트남의 경기를 시청하고 전반전 종료 전까지 ‘오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두 골 이상 기록할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의 정답을 O/X로 1688-8958에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응모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블루투스 이어폰(1명)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명)을 증정하며, 대한민국이 베트남을 이기고 결승에 진출할 경우 추가로 1명을 추첨해 월드컵 공인구인 ‘아디다스 델스타18’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옥수수를 통해 아시안게임을 시청한 후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설빙 인절미빙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9월 2일까지 옥수수를 통해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 클립을 가장 많이 시청한 고객 중 총 2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1등), 신세계상품권 5만원(2등~20등), 설빙 애플망고치즈빙수(21등~50등), 배스킨라빈스 더블레귤러(51등~100등), 옥수수 5000포인트(100등~200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옥수수에서 제공하는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 클립 댓글창에 ‘#아시안게임은옥수수’ 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옥수수도 역대 최고 트래픽을 경신하는 등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고 있다”며 “옥수수의 고화질을 통해 대표팀의 선전을 계속해서 응원할 수 있도록 대회가 끝날 때까지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