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2018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8-09-19 08: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디다스골프의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2018. 사진=아디다스골프 제공]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애드워드 닉슨)는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2018 라이더컵(Ryder Cup)’을 앞두고 자사 대표 골프화인 투어360 부스트(Tour360 Boost)를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2018(Ryder Cup Limitied Edition 2018)’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라이더컵은 1927년부터 시작된 미국과 유럽연합의 남자 프로골프 선수들이 팀을 이뤄 진행하는 대항전이다. 90년 전통의 유서 깊은 대회이며 미국과 유럽의 골프 최강국을 가리는 자존심이 걸린 국가 대항 토너먼트이다.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2018’은 대회의 상징이자 명예가 걸린 순금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팀을 이룬 세계 최강의 선수들과 자신의 팀을 응원하는 팬들의 선의의 경쟁 정신을 기념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투어360 2.0 라이더컵 리미티드 골프화와 한정 슈즈백, 역대 라이더컵의 역사가 담겨져 있는 골프화 밑창 2개(US&EU버전), 대회의 90년 역사가 담겨진 신발 박스로 구성되어있어 제품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정판 골프화에는 라이더컵의 상징인 순금 트로피가 연상되도록 제품 곳곳에 골드 컬러를 가미했고 아웃솔에는 우드 무늬를 넣었다. 설포 중앙에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표기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밑창에는 역대 우승팀이 미국과 유럽으로 나뉘어 새겨져 있어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밑창으로 골라 착용할 수 있다.
 

[사진=아디다스골프 제공]


또한 투어360은 아디다스골프가 10년 동안 축적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우수한 기능성과 편안함을 자랑한다.

발 중앙의 360WRAP은 발을 360도 감싸 스윙 시 흔들림이 없도록 단단하게 고정해주고 미드솔에 깔려있는 부스트 쿠셔닝은 지면으로부터 받은 충격을 에너지로 전환시켜 오랜 시간 플레이 해도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이중지면으로 밀착된 씬테크(thintech) 클릿은 최상의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다.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2018’은 오는 21일 출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