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KTgroupofficial)에서 KT 5G 무비 1편 ‘그녀의 결혼식’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그녀의 결혼식은 ‘행복한 시간이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미래’라는 주제로 불의의 사고로 거동이 불편한 아버지가 KT의 5G 네트워크를 통해 딸의 결혼식을 참석한다는 감동적인 스토리다. 배우 김선빈, 박솔이 씨가 주연을 맡아 어린 시절부터 일상 속 흔히 생길 수 있는 부녀간의 사랑과 갈등 등 에피소드 담고 있다.
특히 딸의 결혼식 당일 병원에 입원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아버지가 병원에서 홀로그램 기술과 5G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축사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는 5G 시대에 변화하는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KT의 따뜻한 기술을 단편적으로 보여준다.
양율모 KT 홍보실 언론홍보3담당 상무는 “먼 미래라고 느껴질 수 있는 5G가 곧 현실이 될 것”이라며 “5G 무비를 통해 5G네트워크와 융합기술을 소개하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슴 따뜻한 스토리를 만들어 보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10월 중 일상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하여 5G 무비 2편을 제작 및 공개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