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에 첫 단독매장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재희 기자
입력 2018-12-11 16: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번째 콘셉트 스토어 부산 남구 ‘W스퀘어점’ 11일 오픈

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경남권 첫 단독매장 '부산 W스퀘어점' [사진=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부산 남구 용호동 W스퀘어에 컨셉스토어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W스퀘어점은 서울‧수도권 지역 외 첫 매장이자 7번째 콘셉트 스토어다.

W스퀘어는 광안대교가 있는 용호만 해안과 인접한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 더블유(W) 복합쇼핑몰이다. 뉴오리진은 2층 홀에 자리 잡았다.

뉴오리진 W스퀘어점은 기존 매장 컨셉을 유지‧강화해 건강식품과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스킨케어 제품 판매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으로 구성됐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고객에게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 제조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 줄 뿐 아니라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 준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뷰티 습관‧피부 타입을 고려해 각 개인에게 맞는 오일바를 제안 받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뉴오리진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인 네이키드 오일바는 기존 세안제와 바디클렌저 등에 들어가는 계면활성제 없이 올리브나 아보카도와 같은 자연 원물로 구성된 오일로 672시간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천연비누다.

세정력과 보습력은 물론 피부에 좋은 영양을 듬뿍 담아 아이는 물론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 존에서는 뉴오리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다양한 시그니처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경험 할 수 있다. 국내 최초 배앓이가 없는 우유로 유명한 ‘a2우유’를 넣은 라떼 음료 또한 맛볼 수 있다.

W스퀘어점은 매점을 기준으로 반경 2km 내 지역 주민을 위해 배달 서비스도 실시한다. 배달 대상 제품은 a2우유, 자유방목 유정란 등이며, 더 늘어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