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홈쇼핑] 홈앤쇼핑·공영쇼핑, 설 맞이 풍성한 먹거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1-14 15: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명절 음식 장만부터 선물까지…

설 연휴를 2주 앞둔 1월 셋째 주, 중소기업 전문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과 공영쇼핑이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설 선물 부터 음식 장만까지 고민을 덜어준다. 

◆ 홈앤쇼핑 - 솔티애 두텁떡·청도 반건시

솔티애 두텁떡[사진=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14일 16시부터 '솔티애 두텁떡'을 선보인다. 솔티애 두텁떡은 청정지역 내장산 밑에서 직접 채취한 찹쌀, 콩가루 등을 사용한 웰빙 떡이다.

자연해동 후 바로 먹을 수 있으며, 개별포장으로 휴대도 편리하다.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 영양간식 및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귀리, 모시, 오디, 흑미 4종 100개 구성이며, 햅쌀 떡국떡 500g 1봉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청도 반건시[사진=홈앤쇼핑 제공]


오는 18일 17시 40분부터는 청도 반건시를 방송한다. 경상북도 우수농산물 품질인증, 전통식품 품질인증, 지리적표시 등을 인증받은 안전한 먹거리다.

베타카로틴, 비타민, 철분, 인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청도 반건시는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약 50~60g의 대사이즈로 차례상 및 선물용으로도 우수하다.

박스당 30과씩 2박스를 한 세트로 판매한다.

◆ 공영쇼핑 - 홍삼농축액·사옹원 명절 모듬전

금산 홍삼농축액[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에서는 오는 16일 9시 25분부터 명절 선물의 베스트셀러인 '홍삼농축액'을 만나볼 수 있다.

계약재배를 통해 관리한 우량 원료를 직접 수매했으며, 제조와 생산까지 금산인삼농협에서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는 홍삼제품이다. 100% 국내산 6년근 인삼만을 사용해 명절 선물로도 적합하다.

50g 8병이 한 세트로 구성돼있다.
 

사옹원 명절 모듬전[사진=공영쇼핑 제공]
 

명절에는 전이 빠질 수 없다. 오는 18일 13시 30분부터 방송하는 '사옹원 명절 모듬전'은 번거로운 명절 음식 준비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재료 준비부터 손질까지 귀찮은 과정 없는 완조리 제품으로, 간편하게 오븐이나 프라이팬에 데우기면 하면 완성된다. 평소 가정에서 반찬, 간식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동태전 2팩, 생깻잎전 2팩, 오미산적 2팩, 고기완자 2팩, 궁중녹두전 1팩, 한끼잡채 2팩 등 11팩으로 준비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