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BOSCH)의 공식 판매원인 화인어프라이언스는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제품명:SMS68MI04E)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럽 기준 14kg 용량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했다. 유럽에서 에너지 효율 등급 A+++을 받았다.
제올라이트 광물질을 활용해 흡착력도 높다. 불순물 제거와 탈취·제습에 효과적이다.
접시·유리제품은 물론 덜 마르기 쉬운 플라스틱 재질의 식기류까지 건조가 잘 된다. 건조 기능은 식기세척기의 전체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도 도움이 된다.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에는 △인텐시브 70℃ △자동세척 45-65℃ △에코 50℃ △사일런스 50℃ △숏 60℃ △퀵 45℃ △예비세척 등 8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다.
'배리오 스피드 플러스 프로그램'을 원하는 프로그램과 함께 이용하면 세척시간은 최대 3분의 1로 줄이면서 동일한 세척 결과를 볼 수 있다. 인텐시브 존 활용 시 식기 오염도에 따라서 내부 상·하단에 분리 적재해 세척하므로 세척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화인어프라이언스는 보쉬 식기세척기를 첫선을 보임으로써 순차적으로 더욱 다양한 식기세척기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다른 생활가전과 주방가전 제품들의 국내 출시도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