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글로벌 웰니스 데이 내달 8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5-20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단 하루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One day can change your whole life).”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에서 진행되는 요가 체험[사진=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제공]

웰니스 관광에 대한 인지도 및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웰니스 데이가 다음 달 8일 전 세계 115개국 5000여개 장소에서 열린다. 

우리의 꿈인 육체적·정신적으로 ‘잘 사는 것(Living Well)'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된 글로벌 웰니스 데이는 ‘단 하루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6월 두 번째 토요일에 열리는 국제적인 비영리 이벤트이자 사회적 프로젝트로,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가 선정한 국내 31개 웰니스 관광지 중에서는 서울 티테라피(행랑점), 여용국 한방스파, 비스타 워커힐 웰니스클럽,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 웰니스 등 여덟곳이 오픈 클래스를 운영한다.

한편 관광공사는 지역의 특색 있는 ‘웰니스 관광’ 자원과 주변 관광 자원 및 기반시설을 연계·육성하기 위해 국내 웰니스 관광지 31개소를 선정하고 웰니스 관광지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