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N과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FILA)’,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세컨드라운드(SNRD)’의 협업을 통해 ‘N 브랜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컬렉션 주제는 ‘운전의 재미’다. N의 3대 지향점인 △곡선로 주행능력 △일상의 스포츠카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 등을 담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패션 상품들은 ‘일상의 스포츠카’ 영역에 포함된다. △휠라와 협업한 소프트 쉘 자켓, 폴로셔츠, 티셔츠, 모자 등 의류 10종 △세컨드라운드와 협업한 선글라스 2종 등 모두 12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N 브랜드 컬렉션 제품은 현대 브랜드 컬렉션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는 N과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담은 ‘글로벌 디지털 채널’도 오픈했다.
이 채널은 브랜드, 상품, 모터스포츠 등 3가지 테마를 담고 있다.
브랜드 테마에서는 N의 역사 외 브랜드 철학, 관련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다. 상품 테마에서는 N 브랜드의 전반적인 차량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모터스포츠 테마는 N이 참여하는 주요 모터스포츠 활동을 볼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브랜드가 가진 감성과 이미지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N 브랜드 컬렉션과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러 파트너들과 활발한 협업을 통해 유·무형의 브랜드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