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8/26/20190826083433984039.jpg)
[사진=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환과 스텔라장이 콜라보한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의 첫 기획작 '포켓리스트' 시리즈의 첫 앨범인 '포켓리스트 8/12 : 9월의 바캉스'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두 사람이 부르는 '9월의 바캉스'는 여름밤을 닮은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으로 현실적인 가사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말랑말랑한 인디 발라드 곡이다.
김재환과 스텔라장의 달콤한 목소리를 통해, 뜨거웠던 여름날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떠나는 그들만의 소소한 바캉스를 그리고 있다.
또 두 사람의 콜라보만큼이나 화제가 된 '9월의 바캉스' 뮤직비디오도 눈여겨 볼만한 요소. 배현성과 이나은이 출연한 티저가 공개되자 팬들은 "이건 무슨 조합이지?"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김재환, 스텔라장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 오후 6시 음원 발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1편이 그 베일을 벗는다.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뮤직비디오는 1편 공개 이후 추가로 2, 3편이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라며 뮤직비디오와 웹드라마의 경계에 선 새로운 콘텐츠라는 것을 암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