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안재현 생일파티 영상에 비난 여론 "최악의 남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8-26 1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구혜선과 이혼을 두고 설전을 벌이고 있는 안재현의 생일파티 영상을 두고 비난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최악의 남자(km***)" "생일날 혜선씨 버리고 나가서 이걸 또 찍어서 올릴 수 있나요??? 평소 혜선씨를 어떻게 대했을지 느낌이 오네요(km***)" "아내가 싫어졌어도 그래도 이날만은 남이 챙겨주는 생일축하에 이렇게 덩실덩실 춤추는 동영상까지 올리는 건 아니지 않나요? 이렇게 터지기 전 이긴 하지만 얼마나 아내를 무시했으면 이렇게까지 했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안재현씨!!!! 인간으로서 한때 한 여자의 남편으로서 이건 정말 너무합니다(ji***)" "일부러 아내분 열 받으라고 올린 거? 그럼 성공~~!!!!!(ej***)" 등 반응이 쏟아졌다.

지난 1일 안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와요 현지실장님. 우리 팀 최고"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생일을 맞은 안재현을 위해 소속사 직원들이 케이크를 들고 축하해주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안재현은 깜짝 생일파티에 춤을 추는 등 즐거워하고 있다.

하지만 이 영상은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에 "남편이 생일날 소고기 뭇국이 먹고 싶다 하여 새벽부터 준비해 끓어놓았는데 한두 숟갈 뜨고는 모두 남기고 밖으로 나가 외부 사람들과 생일 파티를 하는 남편을 보며 저 사람, 정말 마음이 멀리도 떠났구나 알고 있었다"는 글을 올리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사진=안재현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