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무선으로 중저음 즐긴다...오디오테크니카,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9-04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디오테크니카는 강력한 중저음 사운드를 선사하는 '솔리드 베이스' 시리즈의 완전 무선 이어폰 'ATH-CKS5TW'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디오테크니카의 전문 음향 엔지니어링 기술을 토대로 무선임에도 두께 있고 강한 임팩트의 중저음 사운드를 구현하도록 설계됐다. 경도가 다른 두 소재로 이뤄진 듀얼 레이어 진동판을 채용한 10mm의 대형 드라이버가 탑재됐다. 

이어피스는 유연한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고, 높은 음역 특성을 이끌어 내는 방사형 형태를 채용해 사운드 손실을 줄였다. 여기에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의 전용 ‘3D 루프 서포트 이어팁’이 추가돼 이동 중에도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이어폰 충전 시 최대 1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휴대용 충전 케이스를 통해 추가로 30시간의 재생을 제공해 총 4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각 이어폰에는 작동 버튼이 탑재돼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도 음악 재생과 통화 등의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오디오테크니카의 전용 ‘커넥트앱’을 통해 펌웨어 업그레이드, aptX 코덱 전환 등 사용자 설정 및 다양한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 블루, 카키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가 강력한 중저음 사운드를 선사하는 완전 무선 이어폰 'ATH-CKS5TW'를 출시했다. [사진=오디오테크니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