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이지라이프는 가성비를 높인 남성 면도기 ‘한경희이지라이프 렉스한 전기 면도기’를 24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렉스한 전기 면도기는 두께가 다른 이중 면도망 구조로, 첫 번째 날이 놓친 수염을 뒷날이 이어 컷팅해 숨어 있는 수염까지 잘라내는 더블 컷팅 시스템이 특징이다. 헤드는 3중 쿠션의 입체 면도 시스템으로 어떤 곡면에도 편안하게 밀착해 굴곡진 부위를 유연하게 관리한다.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적용, 80분 충전으로 최대 120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시간 및 충전, 청소시간 등을 알려주는 LED 디스플레이도 탑재했다. 물에 안전한 IPX6 방수 등급을 적용해 습식 면도 및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헤드 분리 후 물세척이 가능하다.
고남석 한경희이지라이프 회장은 “와디즈를 통해 한경희이지라이프 웰 메이드 리빙 아이템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고객 입장에서 연구하고 고민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한경희이지라이프 렉스한 면도기를 먼저 만날 수 있으며 이후에는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