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는 글로벌 에듀테크 시대에 발맞추어 홈런 회원들에게 첨단의 서비스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에는 ▲홈런 체험관 ▲에듀테크 콘텐츠 ▲상담챗봇 ’뚜루i’ 등 새로운 서비스를 담았다.
‘홈런 체험관’은 유료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홈런 학습기 서비스를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서비스이다.
기존의 홈페이지에서는 핵심전과나 요점노트와 같이 텍스트 중심의 학습 자료를 제공했다면,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텍스트 자료는 물론이고, 개미의 구조, 전자석 과학 실험 등을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3D콘텐츠와 국어, 수학, 영어, 한자 등의 과목별 멀티미디어 자료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홈런 브랜드 로고(BI, Brand Identity)도 새롭게 선보인다. 홈런 브랜드 로고 개편은 2013년 홈런 서비스 론칭 이후 7년 만에 처음이다.
집과 연필 모양의 브랜드 로고 대신, 홈런의 대표 캐릭터인 뚜루뚜루가 새로운 브랜드 로고로 탄생했다.
뚜루뚜루의 안테나는 글로벌한 에듀테크 기업의 서비스를 상징하며, 홈런(HOME-LEARN) 영문에 대문자를 사용해 아이스크림 홈런만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호성 마케팅 실장은 “홈런의 얼굴을 새롭게 단장한 만큼, 홈런을 만드는 임직원들도 새 마음, 새 각오로, 고객 입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