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크릿우먼, 현대백화점 대구점 우수고객 송년초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11-29 18: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헤어웨어전문기업 씨크릿우먼은 지난 28일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송년 우수고객 초대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씨크릿우먼 브랜드 소개로 시작해 1부에서 고객 10명이 모델로 참여한 헤어웨어 런웨이쇼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행운스토리 공모전에 사연을 보낸 대구점의 최샘결 고객이 무대에 올라 헤어웨어를 즉석으로 시연하며 호응을 얻었다.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오른쪽)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씨크릿우먼 제공]

2부에서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평소 헤어웨어 연출법에 고민이 많았던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달했다.

3부는 김영휴 대표의 ‘여자를 위한 사장수업’ 북 콘서트 시간을 가졌다. 지난 8월 19일 서울 영등포 롯데백화점에서 첫 출간기념회를 시작으로 10회차인 현대 대구점까지 전국 순회하며 북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는 창업 19년 차 여성 최고경영자(CEO)로, 수십억 원 매출을 내는 기업을 일구기까지 겪어온 경험과 노하우를 책에 담았다. 김 대표의 미니 강연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씨크릿우먼 편집샵 제품인 천연 염색 스카프를 비롯해 풍성한 경품 증정과 함께 사진 촬영 시간을 가졌다.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는 “헤어웨어를 착용해서 편안함과 즐거움을 느낀다면 그게 바로 헤어웨어가 주는 선물”이라며 "제품이 고객의 삶에 영향을 준 아름다운 이야기를 접하는 것은 창업할 때는 생각지 못한 새로운 인연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씨크릿우먼의 헤어웨어는 여성의 경제활동을 돕고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며 “창조적인 경영과 경쟁력 있는 브랜드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