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모자이크홀딩스, ‘항바이러스 패치’ 판매 이틀만에 초도주문 20만개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성모 기자
입력 2020-03-03 12: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 통한 정식 판매 돌입

모자이크홀딩스가 내놓은 항바이러스 효과 87%에 달하는 바이러스 패치가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3일 모자이크홀딩스는 최근 국내 독점 총판권을 확보한 ‘비엠 지키미 아이 바이러스패치(BM JIKIMI-i VIRUS Patch 이하 지키미패치)’ 초도물량 생산을 통해 이날부터 국내 정식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대리점 모집을 통해 지난 주말 이틀 동안만 20만장의(판매가액 약 30억원 규모) 공급요청을 받은 상태며, 적극적으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추진중이다.

모자이크홀딩스 관계자는 “지키미패치는 부착형 패치 형태로 마스크 내〮외부, 의류, 모자, 넥타이, 휴대폰 등 호흡기 30㎝이내 원하는 곳에 붙이면 호흡기 질환 전염을 유발하는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다”며 “효과는 3일 동안 지속된다”며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에서도 문의가 많아 해외 판매 방안도 적극 검토중”이라고 말했다.

지키미패치는 유칼립투스유, 파출리유, 타임유 등 천연 식물 유래 성분을 기반한 제품으로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곰팡이 등의 증식억제 기능이 뛰어나다. 지키미패치는 1키트당 4개의 패치가 들어 있는 형태이며 온〮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모자이크홀딩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