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쇼핑몰⑦] 커플 사랑 지킴이 '스위티스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20-06-12 0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온·오프라인 전방위적인 마케팅으로 코로나19 파고 넘어

스위티스푼이 제작한 미니멀탑커플링 이미지. [사진=메이크샵]

코로나19로 예비신혼부부들의 걱정도 이만저만 아니다. 결혼식과 신혼여행 등을 취소하면서 발생한 비용 부담도 크지만, 무엇보다 일생일대의 거사를 미룬다는 아쉬운 마음이 더 크다. 이에 따라 관련업계에서도 웨딩커플들의 고통을 분담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12일 코리아센터에 따르면 스위티스푼은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디자인 주얼리를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강현욱 스위티스푼 대표는 귀금속 장인으로 계신 외삼촌들의 도움으로 귀금속 사업을 시작했다. 대학졸업 후 온라인 쇼핑몰 MD와 웹디자이너로 근무했던 경험을 살려 주얼리 전문쇼핑몰을 창업했다. 그는 상품별로 철학과 디자인을 귀금속에 부여하며, 특별한 날에 기쁨을 더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했다. 그 결과, 소비자들의 구매전환율은 다른 쇼핑몰에 비해 월등히 높았다.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와 서비스를 확대하며 단골고객도 늘려갔다. 

지난해 1월에는 상수동에 플레그십스토어를 확장·이전해 오프라인에도 신경썼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방역과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고 있다. 매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근무자 전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다. 아울러 맞춤주얼리 컨설팅과 고객 한 명만을 위한 각인(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선후기 작성시에는 최대 3%의 추가할인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에서는 웨딩컬렉션 10%할인과 주력커플링인 미니멀탑커플링을 15%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일반 패션주얼리 고객들에게 10%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