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레이더] CJ푸드빌, CGV, 롯데푸드, 갤러리아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승룡 기자
입력 2020-10-14 10: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료=CJ푸드빌]

◆ CJ푸드빌 계절밥상, '낙지·등갈비·새우' 가을 신메뉴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은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낙.갈.새 가을 축제'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지금, 절정의 가을 영양 한상'을 콘셉트로 해 대표적인 보양음식인 낙지, 등갈비, 새우와 연근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 배민, 33가지 배달음식 조리법 담은 '우아한 레시피' 무료 제공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배달음식 조리, 포장 노하우를 담은 책자 '우아한 레시피'를 무료 배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발간한 '우아한 레시피'에는 배민아카데미 실습교육에서 다뤘던 메뉴 중 배달 수요가 많았던 33가지 음식의 레시피가 수록됐다. '우아한 레시피'는 14일부터 내달 3일까지 배민아카데미 사이트 내 '우아한 레시피 증정 이벤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료=우아한형제들]

◆ CGV, '2020 LoL 월드 챔피언십' 스크린X로 생중계
CGV가 오는 15일과 18일 열리는 '2020 롤드컵' 8강 두 경기를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8개 스크린X관에서 생중계한다.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고 있는 이번 대회에서 한국팀은 '담원 게이밍', 'DRX', '젠지 이스포츠' 3팀 모두가 8강에 진출했다. CGV에 따르면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를 통해 정면 스크린에는 메인 중계 화면을, 좌·우 스크린에는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과 스탯 데이터(통계자료)를 각각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이 최고의 몰입감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자료-CGV]

◆ 롯데푸드, 쉐푸드 구운 주먹밥 2종 출시
롯데푸드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냉동 간편식 주먹밥 '쉐푸드 구운 주먹밥'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품 한 팩에 100g 용량의 주먹밥 두 개가 개별 포장돼 있어 필요한 만큼 데워 한 손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원 핸드 밀(One Hand Meal)' 개념의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2분 조리로 완성할 수 있어 바쁜 아침 가벼운 식사나 아이들 간식으로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자료=롯데푸드]

◆ 비비안, 라이브 커머스로 고객 접점 확대 나선다
란제리 전문 기업 비비안이 14일 오후 8시부터 60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속옷, 애슬레져 아이템, 스타킹 등 2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브래지어 세트 6종, 스타킹 4종, 내의 2종, 스포츠 브라 등 다양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자료=비비안]

◆ 갤러리아 센터시티,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개최
갤러리아 센터시티(충남 천안)는 오는 15일부터 내달 12일까지 131년간의 대자연 기록을 담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네이쳐스 오딧세이(Nature’s Odyssey)'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센터시티 9층 아트홀에서 진행되며 테마별 존(ZONE)을 나누어 약 50여개의 사진 및 영상을 통해 지구 보존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자료=갤러리아]

◆ 오뚜기, '아임스틱 쨈 딸기·사과' 출시…"낱개 포장 10입으로 더욱 간편하게"
오뚜기가 1회용 낱개 포장으로 더욱 간편한 '아임스틱 쨈 딸기'와 '아임스틱 쨈 사과'를 10입으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뚜기 '아임스틱 쨈'은 취식과 보관, 활용이 간편한 1회용 스틱쨈으로 스푼이나 나이프가 필요했던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제품이다. 지난 8월 출시된 '아임스틱 쨈 딸기'에 이어 새로운 맛인 '아임스틱 쨈 사과'가 추가로 10입 제품으로 출시됐다.
 

[자료=오뚜기]

◆1인 화덕 피자 브랜드 고피자, 전략적 투자 유치
1인 화덕 피자 브랜드 ㈜고피자가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이사와 ㈜홍인터내셔날 등으로부터 전략적 투자(SI)를 유치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고피자는 SI 투자 파트너들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기술 개발, 제품 품질 개선, 글로벌 진출 등 사업 전반에 걸쳐 시너지를 확대할 예정이다. 고피자는 지난 6월 중소벤처기업부 '아기 유니콘' 중 유일한 외식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사진=고피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