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이 아이디뷰플 강남점 오픈을 계기로 쁘띠(비수술적 성형시술) 프렌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아이디뷰플 강남점은 실질적으로 변화하는 얼굴라인을 표방하며 프리미엄 시술의 대중화에 나설 방침이다.
11일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에 따르면 그룹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플라코스메틱(화장품) 등 미용분야의 노하우를 집약한 아이디뷰플 강남점을 시작으로 프렌차이즈 사업을 시작한다.
아이디성형외과는 올해 7월 기준 얼굴 뼈 수술 및 얼굴 윤곽선 수술 경험이 2만6000회 이상이다. 이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체 시장에서도 최대급 규모다. 아이디피부과는 지난 7년간 정품 울쎄라 시술 샷수가 1000만 샷을 돌파했다.
최근 미용 피부 치료의 경우 레이저 등의 고가장비 시술에서 가성비 높은 스킨부스터와 주사제 위주의 시술로 재편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경제적 부담은 낮으면서도 화장품보다 효과가 우수하고 직관적인 피부 관리 트렌드가 대중화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아이디뷰플이 가볍게 찾을 수 있으면서도 직관적인 얼굴 변화 중심에 브랜드 정체성을 두고 있는 까닭이다.
아이디뷰플 강남점은 실질적인 얼굴라인 변화에 초점을 맞춘다. 아이디성형외과 등에서 효과가 입증된 벨카이라 윤곽주사, C1 스킨부스터 등을 도입·접목해 효과를 최대치로 높여 얼굴라인 변화가 가능하도록 했다. 독자적으로 사용하는 윤곽주사 벨카이라는 턱밑지방 개선 미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지방 세포막을 파괴해 이중턱제거 효과가 높다. C1 스킨부스터 역시 섬유아세포 유래 성장인자 물질과 60여 종 이상의 단백질, 사이토카인 등이 함유돼 실질적인 피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고 그룹 측은 설명했다.
아이디뷰플은 ‘올어바웃 스킨부스터’ 콘셉트로 쁘띠 전문 클리닉에서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모든 스킨부스터를 사용할 계획이다. 아이디뷰플 강남점은 자연물질, 섬유아 세포 및 줄기세포 등에서 유래한 20여 종의 스킨부스터를 보유하고 환자 맞춤형 피부 관리에 역량을 집중한다. 이는 쁘띠 프렌차이즈 최대급 규모라는 설명이다.
고강도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현존 최강의 리프팅 장비로 알려진 멀츠의 울쎄라 장비도 입점, ‘울쎄라 시크릿 @ 솔루션 센터’를 운용한다. 울쎄라는 고강도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근막 층까지 에너지를 침투시켜 열 응고점을 생성해 피부 속부터 리프팅을 진행하는 시술이다. 우수한 효과와 만족도로 2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이용 폭이 넓다.
마건명 아이디뷰플 강남점 원장은 “아이디뷰플 강남점은 작지만 강한 솔루션을 갖춘 쁘띠 성형 전문병원”이라며 “가벼운 마음으로 쉽게 접근 가능하고 외모가 직관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전에 없던 전혀 새로운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대표원장은 “안전을 기본으로 한 최상의 결과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