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증9포 홍삼' 제조 전문 기업 진삼가, '고향 방문 대신 건강을 선물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신혜 기자
입력 2021-02-02 17: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설 선물 할인...추첨 통해 홍삼 제품 세트 제공

9증9포 진삼가 홍삼, 설 맞이 명절 프로모션 - 구매 고객 대상 진삼가 선물세트 증정 [사진=진삼가 제공]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 재감염 등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 설 선물로 홍삼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간한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현황 및 실태 조사’에 의하면 2020년도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4조 9천억 원으로 전년 대비 6.6% 성장했으며 홍삼제품은 건기식 시장의 30%를 차지하며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을 제치고 부동의 1위를 기록 중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홍삼은 면역력증진, 피로회복, 기억력향상 등에 도움을 주고 있는 인정받은 식품이다. 홍삼의 핵심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탁월하게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제품 선택 시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꼼꼼하게 체크해봐야 한다.

국내 유통업체의 이번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분석결과 롯데마트∙마켓컬리 등 주요 유통업체의 홍삼 관련 제품 매출이 지난 달 전년 대비 3배 넘게 증가한 것으로 집계돼 명실상부 면역력 1등 도우미로 급부상하게 됐다.

이에, 홍삼 제조 전문 기업 ㈜진삼은 이번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삼가는 ㈜진삼이 생산하는 홍삼브랜드로 구증구포(九蒸九曝)라는 전통방식으로 홍삼을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다는 구증구포는 약재의 독소는 제거하면서 성미를 바꾸기도 하고 유효성분을 증가시키기도 하는 한방의 전통제법이다.

13종의 특허로 구현된 ㈜진삼의 구증구포 과정을 통해 인삼의 잔뿌리는 그대로 살리면서 유효성분의 유실은 최소화하여 제품 내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을 대폭 늘리게 된다. 진삼가의 ‘홍삼추출액 진’ 한 포(80ml) 기준으로 홍삼의 기능성지표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이 100mg으로 일반 홍삼제품에 비해 유효성분 함량이 월등히 높은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자사몰과 본점을 비롯해 전국 가맹점에 동시 진행된다. 홍삼추출액, 홍삼스틱형, 홍삼농축액 전 제품 대상이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4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1등에는 진삼가 ‘홍삼추출액 진을, 2등 3명에게는 ‘홍삼추출액 삼’을, 3등 10명에게는 휴대가 편한 스틱형태의 제품인 봉밀원데이원타임을 각 한 세트씩 제공한다.

1일부터 14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 결과는 14일 이후 자사몰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