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교육 콘텐츠 모나르떼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8일 오전 11시부터 CJ 오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5일 모나르떼는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콘셉트로 모나르떼 교재와 미술 활동 재료 키트를 다양한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나르떼는 풀 패키지와 스타트 패키지, 교재 낱권 구매로 구성했으며 방송을 통해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6만원 상당의 모나르떼 레벨1 라이브온 온라인 수강권(1개월 4회 진행)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낱권 구매를 제외한 전 패키지 모두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적용해 소비자는 월 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르떼는 방송을 앞두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나르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CJ 오쇼핑 게시글에 기대평을 쓴 뒤 본인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8일 방송 중 제품 구매 인증을 하면 30명에게 모나미 DIY 볼펜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모나르떼 관계자는 "CJ 오쇼핑을 통해 알찬 구성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 초등학생 때부터 역사 교육이 필수인 만큼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나르떼는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135개 인문학 이야기를 미술로 배우는 예술 인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개정 교과와 연계한 내용을 연대기별로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수업이 주목받으면서 '집콕(집에만 있음) 학습법'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