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는 신메뉴 '더블치즈리챔'을 10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블치즈리챔은 작년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 콜라보한 ‘맵달맵달리챔’에 이은 두 번째 메뉴로, 체더치즈가 첨가된 매콤한 핫치폴레리챔 3장과 쫄깃한 모차렐라 치즈, 부드러운 딥 치즈 소스, 담백한 계란 등을 넣은 프리미엄 토스트다.
더블치즈리챔은 ‘짜지 않아 건강한 햄’ 리챔과 이삭토스트만의 독창적인 레시피가 합쳐져 건강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작년 맵달맵달리챔에 보내준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동원F&B의 건강한 햄 리챔과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이삭토스트만의 독보적인 맛과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국 8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이삭토스트는 지난 2월 김하경 대표가 국민MC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직접 출연해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가맹비를 받지 않는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웹 예능 ‘네고왕 시즌2’에서 직원들의 파격적인 복지혜택과 업무환경 등이 전파를 타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더블치즈리챔은 10일부터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삭토스트와 동원F&B의 각종 SNS를 통해 댓글 이벤트, 신메뉴 해시태그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