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올해 1분기에 매출 5704억원, 영업이익 542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 165.7% 증가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7.7% 증가한 619억원을 기록했다. 해외 매출은 4023억원으로, 전체 매출 대비 71%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가 구글과 애플 앱마켓에서 매출 상위권을 유지해 실적 향상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넷마블은 올해 신작 모바일게임 ‘제2의 나라’와 ‘마블 퓨처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더해 ‘BTS드림(가제)’, ‘머지 쿠야 아일랜드’ 등 기대작 5종을 앞세워 글로벌 게임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강조했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1분기에는 출시 신작 부재와 인력 증가 및 연봉 인상에 따른 인건비 상승으로 인해 다소 실적이 정체됐다”며 “2분기부터는 제2의 나라를 시작으로 마블 퓨쳐 레볼루션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등 대형 신작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게임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 165.7% 증가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7.7% 증가한 619억원을 기록했다. 해외 매출은 4023억원으로, 전체 매출 대비 71%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가 구글과 애플 앱마켓에서 매출 상위권을 유지해 실적 향상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1분기에는 출시 신작 부재와 인력 증가 및 연봉 인상에 따른 인건비 상승으로 인해 다소 실적이 정체됐다”며 “2분기부터는 제2의 나라를 시작으로 마블 퓨쳐 레볼루션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등 대형 신작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게임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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